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경식 경상북도의회 전반기 의장 정보과학기술인들과 함께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 편집국 편집인
  • 등록 2022-03-02 22:40:12
기사수정
  • -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정보과학기술인들과 함께 국민의힘 중앙당에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모습장경식 경상북도의회 전반기 의장(현 도의원)은 2일 국민의힘 여의도 중앙당사를 찾아 윤상현 의원(국민의힘/4선) 및 정보과학기술인 대표들과 함께 윤석열 대선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장경식 전 의장은 “포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4차 산업혁명도시로 거듭나야 된다.” 며, “우리포항은 포스코로 대표되는 대한민국 산업화와 경제발전을 견인해왔지만 4차산업 혁명 및 ESG경영의 시대를 맞은 중차대한 시점에 주력산업인 철강 산업만으로는 포항의 미래를 모색하기에는 역부족인 시대를 맞았다.”며 “포항의 산업체질 개선을 통해 새로운 성장 발전동력을 찾아 포항을 4차산업혁명 선도도시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할수 있는 핵심도시로 만들어야 한다.“ 고 주장했다. 


장경식 전 의장은 이번 정보과학기술인 지지선언에 초청 지지선언 모습  장경식 전 의장은 이번 정보과학기술인 지지선언에 초청되어, 정보과학분야최신 산업동향 및 앞으로 포항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었으며, 특히 “우리 포항은 포항공대를 비롯한 연구기관과 기업이 공존하며 지식과 정보, 그리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갖춘 4차산업 혁명의 새싹을 피우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면서 “포항을 신산업 육성을 통한 4차산업혁명 선도도시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할수 있는 핵심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방선거에서 포항시장 후보로 거론되는 장 전 의장은 3월 9일 정권 재창출이라는 중차대한 목표 앞에서 개인의 거취보다는 윤석열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위해 우리 50만 포항 시민이 단결 화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기여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