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더 큰 포항으로의 도약을 꿈꾸며
  • 서용섭
  • 등록 2024-04-11 16:00:51
  • 수정 2024-04-11 16:02:14
기사수정

김정재 포항시북구 국회의원 선거구 당선인 모습

 치열했던 22대 총선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뜨거운 사랑과 지지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응원해주신 모든 시민과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함께 해주신 운동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마지막까지 함께 선의의 경쟁에 임해주신 민주당 오중기 후보, 무소속 이재원 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두 후보님을 비롯해 경선에 참여하셨던 모든 예비후보님의 뜻을 받들어 주민 행복과 포항 발전을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포항시민 여러분!

우리 포항은 미래 100년을 결정지을 매우 중요한 기로에 서 있습니다. 이처럼 중요한 시기에, 부족한 저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주신 이유,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시민의 행복! 포항의 발전! 하나 된 포항으로 더 큰 도약을 이뤄내라는 시민의 명령을 가슴 깊이 새기고 늘 초심으로 시민을 섬기며 죽을 힘 다해 확실한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거기간 여러분께 드린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김정재 당선인 과 어머님과 함께한 모습

 영일만대교의 조기 착공과 완공,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우리 포항을 물류와 관광중심도시로 성장시키겠습니다.

 

 그리고 의과대학 역시 반드시 유치하겠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의과대학을 비롯한 종합병원을 유치하여 주민의 의료복지 향상은 물론, 바이오·헬스산업의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아울러 철강 일변이었던 포항의 산업구조를 다변화해, 이차전지와 수소산업, 바이오헬스 산업 육성에 필요한 인프라를 대폭 확대하여 미래첨단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도시로 키워가겠습니다. 우리 포항을 기업하기 좋은 도시, 일자리가 넘쳐나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지난 8년간 쌓아온 중앙 정치무대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포항’의 이름표를 앞세워 더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다.

 

 또한 포항에 필요한 예산확보를 위해서라면 불철주야 뛰고 또 뛸 것이며, 주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더 많은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지역을 살피겠습니다.

 

 반드시 그렇게 하겠습니다. 이 모든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시민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3선 의원의 역량을 아낌없이 쏟아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3선 만들어 놓으니 확실히 다르다”는 말씀 들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포항시민 여러분!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위기란 없습니다. 도전과 성공만 있을 뿐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기회를 대한민국과 포항의 발전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저의 모든 것을 쏟아내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