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청년 농업인단체 ‘쉼’, 포항시에 밀 300kg 기탁
  • 김판철
  • 등록 2023-09-20 17:31:02
기사수정
  • - 소외된 이웃 돕기 위해 기탁 …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

최재민 청년 농업인단체 ‘쉼’ 대표(사진1 좌측)가 19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을 위한 밀 300kg을 기탁 모습

 청년 농업인단체 ‘쉼’(대표 최재민)은 지난 19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을 위한 밀 300kg을 기탁했다. 

 

 청년 농업인단체 ‘쉼’은 지역 농업 청년들이 모인 단체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에 밀 나눔을 기획하게 됐다. 이날 전달받은 밀은 남구 14개 읍면동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재민 청년 농업인단체 ‘쉼’ 대표(사진1 좌측)가 19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을 위한 밀 300kg을 기탁 모습  최재민 청년농업인단체 ‘쉼’ 대표는 “주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최명환 복지국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한 청년 농업인단체 ‘쉼’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이웃들에게 전하면서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고 다 함께 행복한 포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