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 “대한민국 K희망, 따뜻한 새희망운동” 선포
  • 김판철
  • 등록 2024-05-07 16:22:16
기사수정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희망특별시 포항, 르네상스! 대한민국 K희망” 운동을 선포하고 본격적인 활동기자회견모습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본부장 최진) 지난 1일, ‘우리 아이 안전한 길’ 만들기 프로젝트인 “희망특별시 포항, 르네상스! 대한민국 K희망” 운동을 선포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의 “희망특별시 포항, 르네상스! 대한민국 K희망” 운동은 마을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안전한 길 만들기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아동‧청소년사랑 나라사랑 공동체회복 새희망운동’ 을 새로운 국민정신문화운동(제2의 새마을운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모든 아이를 안전의 주체자인 ‘안전지킴이’로 육성하고, 일상에서 생활실천 활동을 전개하는 등 ‘안전공동체 또래도우미’ 역할로서 어릴때부터의 안전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5월 중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마을교육공동체와 안전지킴이 조끼, 안전보조가방, 새희망 깃발, 배지 등의 안전용품 기증 운동(한장의 기적)을 전개하고, 2학기부터 스쿨존에서 생활존으로 이어지는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하는 등 어린이를 특별히 보호하는 활동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희망특별시 포항, 르네상스! 대한민국 K희망” 운동을 선포하고 본격적인 활동기자회견모습  (사)안전지킴이운동본부 최진 본부장은 “오늘 5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포항중앙초등학교 등 초‧중‧고 129개교에 ‘새희망 기(旗)’를 무료기증 예정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와 손자‧손녀를 둔 조부모 등 마을교육공동체가 참여하는 새희망 안전용품 나눔과 기부 운동에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