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기현 국민의힘 (전) 원내대표 포항남구·울릉당협 방문
  • 서용섭
  • 등록 2022-11-17 00:03:50
  • 수정 2022-11-17 00:04:06
기사수정
  • - 윤석열정부 당선도 첫 번째이고 성공도 첫 번째이다.

김기현(전)국민의힘 원내대표 간담회 당원들과 소통하는 모습

 지난 15일 김기현 국민의힘 (전) 원내대표가 포항남구·울릉 당원협의회에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당원 간담회 식으로 오전10시부터 1시간 가량 가졌으며, 포항남구·울릉 당원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기현(전) 원내대표는 자신은 윤석열정부 탄생에 온 힘을 솟았으며 앞으로도 윤석열 정부 성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모인 당원들에게 호소했다. 이어 바로 내후년 총선에 승리를 위해서는 확실한 전략이 있어야 한다며 경험이 있는 사람이 당을 이끌어야 총선 승리를 장담할 수 있지 않겠느냐며 당원들의 현명한 선택이 중요하다고 했다.

 김기현(전)국민의힘 원내대표 간담회 포항남구∙당원들과 함께하는 모습

 김기현(전) 원내대표는 자신의 소신에 대하여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며 자신은 MBC해체 논리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도 당당하며 MBC해체에 대해서는 가짜뉴스를 만들어낸 언론에 대해서는 단호히 대처하는 것에는 흔들림이 없다고 했다.

 

 당원 질의 응답시간에는 김영헌 포항시의원이(구룡포읍,동해면,장기면,호미곶면) 영일만대교에 대한 현재 포항시의 입장과 중앙정부의 입장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이런 점을 좀 섬세히 챙겨줄 것을 당부하며 포항시민은 원안대로 추진될 것을 희망한다고 했다.


김기현(전)국민의힘 원내대표 간담회 당원들과 소통하는 모습  김기현(전) 원내대표는 김정재국회의원. 김병욱국회의원과 힘을 합쳐서 포항이 대한민국의 해오름을 주도해나가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자신의 모든 역량을 솟겠다며 포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