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학금 기탁 줄 이어
  • 서용섭
  • 등록 2022-03-14 23:05:26
기사수정
  • -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나눔의 손길

㈜에이치엠티(대표 노준택) 1천만원, ㈜신포항수산(대표 정부웅)에서 3백 만원 모습

▪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 ㈜에이치엠티(대표 노준택) 1천만원, ㈜신포항수산(대표 정부웅)에서 3백 만원을 기탁했다. 

 

▪ 테크노파크 입주기업인 ㈜에이치엠티는 지난 2010년 장학금 1천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회에 걸쳐 4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기업이익의  지역사회환원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 하고 있다. 

 

▪ 노준택 대표는 기업의 사회환원은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보다 나은 경영을 통해 지역 인재들이 안심하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 죽도시장 내 수산물 도매시장의 도매 법인인 ㈜신포항수산(대표 정부웅)은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11회에 거쳐 35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포항시 인재육성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 정부웅 대표는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지금의 대학생들이 이 같은 어려움을 반복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어려운 청소년들이 배움에서 소외되지  않고 좋은 환경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여건조성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육성에 지속적으로 동참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