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정재 국회의원, 제51차 소통의 날 개최
  • 이상섭
  • 등록 2024-08-25 17:40:18
기사수정
  • - 김정재 의원, “항상 주민 곁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정치 실천할 것”

‘소통의 날’은 김정재 의원 사무실 제공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북구)이 지난 24일 포항사무실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날 행사를 열었다.

 

 ‘소통의 날’은 김정재 의원이 지난 2016년 국회의원 당선 이후 매월 정기적으로 갖는 주민과의 만남의 시간으로 벌써 51번째 행사를 맞이했다. 횟수가 늘어날수록 그 열기가 더 뜨거워지고 있는 ‘소통의 날은’ 주민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며, 작은 일부터 큰 일까지 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 8일 확정된 초곡중(가칭) 신설을 위한 학교복합시설 공모사업의 경우 ‘소통의 날’을 통해 중학교 신설에 대한 초곡지구 주민들의 의견을 지속해서 청취하고, 이를 실현한 성과로 평가된다.


‘소통의 날’은 김정재 의원 사무실 제공  이날 행사에는 지역 도·시의원들도 참석해 △스쿨존 종합관리 대책 수립 요청, △초등학교·중학교 등 학교 신설 문제, △도로 확포장 등 지역 개발 건의 등 다양한 민원과 정책제언을 주민과 함께 논의했다.

 

 김 의원은 소통의 날을 통해 논의한 민원과 정책제언을 지역 도·시의원, 관계 정부기관 및 경북도, 포항시 등과 협의하고, 진행 상황을 해당 주민과 공유할 예정이다.


‘소통의 날’은 김정재 의원 사무실 제공  김정재 의원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소통의 날을 찾아주신 이유는 우리 포항을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로 만들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항상 주민 곁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정치로 더 나은 포항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