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이상휘 의원, 당원들과 ‘민주당 헌정질서 유린과 국기문란 규탄’집회 열어
  • 이상섭
  • 등록 2024-07-07 15:01:12
기사수정
  • “민주당은 국민을 우롱하는 탄핵정치 당장 중단하라”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위원장 이상휘 의원더불어민주당의 심각한 헌정질서 유린과 국기문란 행위를 규탄하는 대국민 집회 모습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위원장 이상휘 의원은 7일 더불어민주당의 심각한 헌정질서 유린과 국기문란 행위를 규탄하는 대국민 집회를 열었다. 

 

 이 의원은 이날 오전 11시경 포항시 남구 송도해수욕장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 인근에서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 소속 시·도의원과 고문단, 여성위원회, 차세대여성위원회 구성원, 지역주민 등 약 300여 명과 함께 민주당의 보복‧방탄용 검사탄핵 국기문란 행태를 강력규탄했다. 

 

 참가자들은 “이재명 수사 검사 보복 탄핵” “사법 방해 탄핵 남발” “참 나쁜 민주당 이재명 건드리면 검사도 보복 탄핵합니다” 등의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쳤다. 

 

 이상휘 의원은 “민주당의 이재명 대표를 위한 터무니 없는 검사탄핵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삼권분립이 붕괴하고 있다”면서 “민주당의 정치폭력,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민주당은 국민을 우롱하는 탄핵 정치 당장 중단하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위원장 이상휘 의원더불어민주당의 심각한 헌정질서 유린과 국기문란 행위를 규탄하는 대국민 집회 모습  그러면서 이 의원은 “온갖 비바람에도 우리 당을 지켜주신 당원 여러분의 헌신을 잊지 않겠다”면서 “민주당의 헌정질서 유린과 국기문란 사태를 엄중히 받아들여 포항 남‧울릉 당협이 앞장서 대한민국을 지키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은 떳떳하고 당당하게 대한민국을 책임지는 국민의힘을 만드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은 이날 민주당의 헌정질서 유린행위를 국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기 위해 홍보위원회를 발족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