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북연맹 포항지구협회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및 국제야영대회 개최
  • 염정희
  • 등록 2024-04-02 00:54:42
  • 수정 2024-04-02 00:55:25
기사수정
  • - 창립 50주년 행사

한국걸스카우트경북연맹 포항지구 연합회 창립 50주년 기념식 포스터

 지난 28일 한국걸스카우트경북연맹 포항지구 연합회 이경하 회장은 이강덕 포항시장과 면담을 가졌다.

 

 이날 이경하 회장은 포항지구연합회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음악회, 국제야영대회(7.20~7.22)를 포항 만인당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협조를 요청했다.

 

 Good Family Good Friend라는 주제로 모두 한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해양활동, 영지활동, 모험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청소년들의 교류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해양활동으로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원드서핑, 요트체험, 유람선타기, 모험활동으로는 병영체험, 클라이밍, 물총싸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별행사로 합동기념식과 기념음악회를 준비하여 대원 및 지도자들이 서로 이해하고 뜻깊은 추억과 우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국내외 대원들에게 포항의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경험하고 포항의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무엇보다 안전한 활동이 될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포항시와 한국걸스카우트경북연맹 포항지구와 면밀한 협조가 있어야 된다며 안전한 대회를 당부했다.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 포항지구 이경하 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걸스카우트 활동을 대내외적으로 알려 포항지역의 청소년교류를 위한 제2의 도약을 이루어 청소년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고 리드십과 잠재력을 개발하여 미래를 변화시킬 수 있는 걸스카우트 이념으로 50주년 기념행사를 모두 한 가족 된 마음으로 안전을 우선하여 행사를 잘 치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