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솔하모니 예술단 발족
  • 편집국
  • 등록 2024-03-11 20:48:43
기사수정
  • - 자기개발 및 지역사회 음악봉사활동 전개

솔하모니예술단원 모습

 지난 9일 솔하모니 예술단(단장홍세호)은 음악 활동으로 【자신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지역사회 음악 봉사활동】 위해 발족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김정재 국회의원과 정기평 포항색소폰동아리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음악동호회 회원 80여 명이 참석했다.

 

 발족식은 배원현 사무국장 진행으로 개회선언, 회원소개, 회장인사, 연혁소개, 내빈인사, 축사, 케익절단, 다과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정재국회의원은 지역문화활동과 문화발전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는 선진도시로 가면 갈수록 시민들의 자발적인 문화 활동이 확산 될 것이라며 지역문화예술에 많은 관심을 갖고 문화예술인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재국회의원 솔하모니예술단 발족 축하 모습

 홍세호(솔하모니단장)은 솔하모니 단원들은 기존적으로 지역사회에서 많은 문화예술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원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봉사활동에 대한 거부감은 전혀 없는 솔하모니예술단이라고 말했으며, 앞으로는 문화적 자기개발에도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솔하모니예술단 연습실을 활용 방안을 문화예술 동호인들과 협의 하겠다고 밝혔다.

 

 K 음악동호회 회원은 새로이 준비한 연습실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개인적인 연습 할 수 있는 공간과 합주 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연습하기가 너무 편한 것 같다고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했다.


솔하모니예술단 발족식 모습  솔하모니예술단은 지역사회를 위해서 △요양원 △길거리공연 △문화예술지원공연 △경로당 등 매월 1회씩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했다.

 

 2023년 초순부터 1년여간 10여 명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죽도동 2층 (50여평) 솔하모니예술단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