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구·경북지역대학교 포항시 학습관 졸업식 개최
  • 편집국
  • 등록 2024-03-06 00:46:15
  • 수정 2024-03-06 00:48:29
기사수정
  • - 1부 졸업생
  • - 2부 신·편입생 OT 개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구·경북지역대학교 포항시 학습관 졸업식 모습

 지난달 24일 오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구·경북지역대학교 포항시 학습관 졸업식이 졸업생과 재학생 동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1부 오전에는 졸업생 졸업식이 진행되었으며, 2부 오후에는 신·편입생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졸업식은 이재민·하시현 재학생 진행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생회장인사. 축사, 우수학생시상, 송사,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포항시 학습관 졸업생 15명이 배출되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구·경북지역대학교 포항시 학습관 졸업생 15명 모습

 홍경식(학생회48대회장)은 먼저 졸업생분들께 축하드리며, 희망하는 모든 일이 다 성취되시길 기원한다며 한국방송통신대학에서 학업을 기초로 좀 더 넓은 곳에서 뛰어 주시길 기원한다고 했다.

 

 학사복을 입은 졸업생들은 졸업식 후 학습관 정원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 및 학사모 던지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오낙률(총동문회장) 축하모습

 오낙률 포항시학습관학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세월이 가면 갈수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역할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며 앞으로 동문회 차원에서도 신입과 편입생이 흥해학습관을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졸업생들의 역할을 강조했으며 사이버대학이라는 교육프로그램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프로그램 차이점을 역설했다.

 

 청소년교육학과 L 졸업생은 방송통신대학교 인연은 평생 갖고 갈 것이며, 다른 학과 수업에도 관심이 있으며, 방송통신대학교 학과 수업은 평생학습에 가장 으뜸가는 학과 수업이 될 것 같다며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 인연은 계속 될 것 같다고 자랑스럽게 전했다.


홍경식학생회장 김화정학우 졸업 축하모습  이날 이삼배(역대학생회장모임)회장은 포역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학습관과 학생회 지원방안을 검토 연구하고 있다며 포항시학습관 학생회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구·경북지역대학교 포항시 학습관 인기 학과 사회복지과 1학년이 신설되었으며, 인기학과인 만큼 신·편입생이 60여 명에 달한다고 학생회에서 밝혔다.

 졸업생 졸업식장 입장 모습

 2024년 포항시학습관 신·편입생은 250여 명이며, 학과는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중어중문학과 △일본학과 △법학과 △경영학과 △농학과 △가정학과 △컴퓨터과학과 △환경보건학과 △교육학과 △청소년교육학과 △문화교양학과 △유아교육학과 △관광학과 △미디어영상학과 △사회복지학과 △생활체육학과가 운영되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