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 53회 포항열린학교졸업식 성료
  • 최태열
  • 등록 2024-03-02 01:06:49
  • 수정 2024-03-02 01:07:22
기사수정
  • - 졸업생 13명 배출
  • - 검정교시 13명, 상급학교 진학 12명

제53회 포항열린학교 졸업식 모습

 지난 29일 포항열린학교 졸업식이 포항열린학교 강당에서 100여명의 재학생, 졸업생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애경 선생님 진행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학교 경과보고, 소개, 졸업장 수여, 우수 학생시상, 장학금 전달, 학교장 인사, 축사, 격려사, 송사, 답사, 선생님 소개,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태왕 라이온스클럽 (정교탁)회장은 수년간 열린 학교와 후원·장학금300만원 지원, MOU 체결 후 계속 적으로 함께 함에 먼저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열린 학교와 함께 하겠다며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웃음에 감동을 받고 있다고 했다.

 태왕라이온스클럽(정교탁)회장 장학금 전달 모습

 김우석 이사장은 열린 학교 가장 큰 자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너무 행복하다며 좀 늦게 배움에 도전하는 것에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함께 하는 열린학교가 되었으면 한다며 오늘 졸업하시는 분들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J 모 자원봉사자 선생님은 늘 웃음으로 맞아주는 학생들에게 오히려 더 많은 세상살이를 배우는 것 같아서 항상 감사하며 배움에 있어서 나이와는 전혀 상관없다는 것을 현장에서 느끼고 있다고 항상 열린 학교는 늘 열려있다며 많은 분 들이 찾아와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포항열린학교 하염열 교장 인사말 모습

 하염열 학교장은 53회 졸업식을 맞아서 많은 분 들의 축하 격려에 먼저 감사하다고 했으며, 열린 학교는 좀 늦게 배움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찾아오면 함께 할 수 있다며 열린 학교의 역할에 대해 폭을 점차 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열린 학교는 “오늘의 어려움을 이기고 내일의 꿈을 이루는 학교”라는 슬로건으로 초등학교반, 중학교반, 고등학교반 매일(월~금 저녁6시부터) 운영된다. 

문의 : 010-8863-8019

 

 제53회 졸업생 우수학생시상자 

△학교장상 우등상 박경숙 △모범상 조경식 △경상북도 지사상 권정례 △경북도의회 의장상 김대식·이옥미 △포항시장상 김은지·배영랑·주덕선 △포항시의회 의장상 박주익·양정석 △김정재국회의원상 문채은·김필란 △포항시자원봉사센터장상 최재민·박윤지 △전국야학협의회장상 김명봉·박경숙·장선희 △경북야학협의회장상 이정애·장귀연·조경식 △태왕라이온스클럽 회장상 황무영 △감사패 최희정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