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이상휘 포항남⋅울릉 예비후보, 함께 만드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약속
  • 서용섭
  • 등록 2024-02-14 20:29:26
기사수정
  • - 여성 특보단⋅정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여성 정책 발굴 등 총선 승리 결의

이상휘 국민의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 여성 특보단 및 정책위원회’발대식 모습

 이상휘 국민의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4일 자신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여성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여성 특보단 및 정책위원회’발대식을 열고‘여성이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포항’을 함께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이 참여해 여성 특보로 위촉됐는데, 앞으로 여성 정책 발굴을 비롯하여 여성 인재 발굴⋅영입, 여성 정치참여 강화, 출산과 보육제도 개선 등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이상휘 예비후보의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더 큰 포항을 위한 ‘힘 있는 정치’는 여성의 따뜻한 리더십에서 시작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여성 인재 발굴과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강화는 물론 양성평등 제도 확대, 여성이 행복한 시대 등 새로운 여성 친화⋅평등 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약속했다. 또한 보육제도 개선 등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이상휘 예비후보의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날 여성 특보에 위촉된 김모 씨는 “평소 여성 정책에 높은 관심을 보여줬던 이상휘 예비후보의 여성 특보로서 지역 여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여성들이 모든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여러분과 함께 노력해서 총선 승리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결의를 다졌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지난 2004년 국회 보좌관을 시작으로 정계에 입문해 서울시 민원비서관, 2009년 이명박 정부 청와대 인사비서관, 춘추관장, 홍보기획비서관을 역임했으며, 2022년 대선에서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후보 선대위 비서실 기획실장,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 정무 2팀장을 지낸 바 있으며 최근에는 ‘힘 있는 정치’를 기치로 활발하게 시민들을 만나며 표밭을 다지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