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시니어정책자문위원회 발대식 개최 및 포스코 출신 동우회, 이상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서용섭
  • 등록 2024-02-07 16:55:15
기사수정
  • - 포스코 OB 오사동우회, ‘포항 발전 10년 앞당길 정치 지도자’로 적극 지지

시니어정책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 모습

 6일, 이상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시니어정책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역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발대식에서 이상휘 예비후보는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복지정책 대해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우리 포항도 고령화시대에 접어들며 어르신들을 위한 인프라구축이 시급한 실정”이라며,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한 노년의 삶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와 그에 따른 정책을 개발할 수 있도록 시니어정책자문위와 소통하고 자문위가 노인정책연구에 필요한 전달체계 역할도 함께 수행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스코 출신의 ‘오사동우회’는 6일, 오는 4월 치러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서 포항남⋅울릉의 국민의힘 이상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시니어정책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  오사동우회는 “이상휘 후보가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건설하고, 국가 경제와 안보를 튼튼히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힘 있는 정치 지도자’로 이상휘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들은“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노인의 삶을 풍족하게 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정치 지도자로서 포항의 미래를 10년 앞당기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오사동우회는 끝으로 “이명박, 윤석열 정부 탄생의 주역인 이상휘 예비후보가 압도적 지지로 당선되어 큰일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상휘 예비후보는“저의 진심과 초심을 잃지 않는 순수한 정치를 지지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면서 “힘 있는 정치를 통해서 주민의 삶과 지역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법과 제도를 만들고, 예산을 확보해 포항과 울릉의 위상을 되찾겠다.”라고 약속했다.

 시니어정책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 모습

 포항 출신으로 지난 2004년 국회 보좌관으로 정계에 입문해 서울특별시 민원비서관, 이명박 정부 대통령실 인사비서관, 춘추관장, 홍보기획비서관으로 일했으며,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선대위 비서실 기획실장으로 합류한 데 이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 정무 2팀장으로 활동하는 등 중앙정치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정치’를 앞세워 표밭을 다지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