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병욱 의원, 울릉군에서 의정보고회 열어 주민과 소통
  • 이상섭
  • 등록 2024-01-05 23:27:34
기사수정
  • - “관광객 100만 울릉 시대 열기 위해 전력 다하겠다”

울릉군민회관에서 21대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 국회 4년간의 의정보고회 모습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1월 5일(금) 오후 2시 울릉군민회관에서 21대 국회 4년간의 의정활동을 울릉군민에게 보고 드리고 의견을 청취하는 자리를 열었다. 

 

 김 의원은 21대 국회 임기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며 “지난 4년동안 울릉군 발전을 위한 국비 확보를 위해 전방위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울릉도 지원 특별법 제정(국회 통과), 학교복합시설 사업(그린스마트미래학교)과 자율형공립고 2.0 추진, 도시지역 생활필수품 해상운송비 및 섬 주민 택배비 지원, 울릉공항 건설 사업, 저동항 소형선 부두 조성사업 등 의정활동 결과를 주민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김병욱 의원은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4년 연속 선정됐고 머니투데이가 선정한 국감우수의원 등 지난해 5개 상을 수상했다”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관광객 100만 울릉’ 시대를 열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릉군민회관에서 21대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 국회 4년간의 의정보고회 모습  김 의원은 5일(금) 포항남부소방서 울릉소방센터를 방문하고 저동초등학교 졸업식, 기독교연합회 신년교례회, 현포 경로당, 읍사무소, 울릉군청, 경찰서 등을 방문해 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6일(토)에는 울릉채낚기협회와 간담회를 열고 울릉군 이장협의회, 청년회의소, 도동·저동·남양 경로당 등을 찾아가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