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김판철
  • 등록 2023-12-11 17:08:46
기사수정
  • - 류광훈 이임 회장 공로패 수여받아…신태순 신임 회장 솔선수범 의지 밝혀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는 지난 10일 라메르웨딩 5층 라메르홀에서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 모습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는 지난 10일 라메르웨딩 5층 라메르홀에서 주지홍 협의회장 및 내빈, 협의회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8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류광훈 이임 회장은 청년회원이 수여하는 공로패를 받았다. 류광훈 회장은 북구보건소 연계 치매 예방 홍보활동 전개, 헌혈 운동 캠페인,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바다 환경 살리기 캠페인 등 지난 2020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섰다.

 

 또한 새로 취임한 신태순 신임 회장은 “‘그 누구보다 솔선수범’을 내년도 슬로건으로 청년회 및 대학생봉사단원들과 함께 우리 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는 지난 2017년부터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행사’로 읍면동을 순회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학생봉사단과 함께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경로효친 사상 및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밝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