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병욱 의원, 2023 한국유권자총연맹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
  • 이상섭
  • 등록 2023-12-08 17:32:57
기사수정

한국유권자총연맹 수상 모습

 국민의힘 김병욱 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이 8일 한국유권자총연맹 선정 ‘2023년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유권자총연맹은 시민단체 모니터원들의 평가와 자체적으로 실시한 평가결과를 종합해 국회 국정감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국회의원을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시상한다.

 

 김병욱 의원은 올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과학기술과 방송·언론 관련 주요 현안에 대해 차별화된 정책 질의를 하며 언론사로부터 ‘과방위 신성’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김 의원은 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KBS 등 공영방송 라디오 방송의 편파성을 지적하며 가짜뉴스 문제를 집중적으로 파고들었다. 특히, 지난 대선 당시 ‘윤석열 커피’ 가짜뉴스가 뉴미디어-레거시미디어-정치권이 결탁한 정황이 뚜렷한 조직적 선거 조작 행위라며 진상규명과 엄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강력히 주장한 바 있다.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김병욱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 후 당과 언론, 여러 단체로부터 우수의원상을 받아 매우 기쁘고 성원해 주신 포항과 울릉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 싶다. 앞으로도 국민의 보좌관이 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고 성실하고 낮은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병욱 의원은 올해 우수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4년 연속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으며, 머니투데이로부터 ‘국정감사 스코어보드 대상’ 그리고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대한민국 국회의원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