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이강덕 시장,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수능 수험생 격려
  • 염정희
  • 등록 2023-11-16 18:44:18
기사수정
  • - 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이동고 찾아 수능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 - 시험장 주변 소음방지와 교통질서 관리 상황 점검 등 수험생 지원에 총력

이강덕 포항시장은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포항이동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응원 모습

 포항시 간부 공무원들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16일 포항 내 12개 시험장을 찾아 수험생들과 학부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이동고등학교를 찾아 “긴 시간 최선을 다해 준비한 수험생들이 침착하게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또한 그동안 뒷바라지에 고생한 학부모와 매년 묵묵히 교통 봉사를 펼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시험장 주변 소음방지와 교통질서 관리 상황을 점검하고 시험이 끝나는 시간까지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포항이동고등학교를 찾아 수험생들을 응원 모습  이번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포항 지역 총 12개 시험장에서 수험생 4,227명이 시험을 치렀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치러지는 수능으로 시험장마다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후배들의 응원이 펼쳐지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포항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원활히 치러질 수 있도록 수송 및 교통 대책을 세우고 소음방지, 기상악화에 대비한 안전 계획을 수립하는 등 수험생 편의를 지원하는 데 행정력을 집중했다.

 

 이와 함께 수능 직후 청소년 일탈 행위와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학교 주변 및 유해업소 밀집 지역에 대한 합동 점검을 펼치며 청소년 보호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