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행복나눔 발표회” 개최
  • 편집국 편집인
  • 등록 2021-12-20 12:15:37
기사수정
  • - “2021년 행복나눔 발표회” 개최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제공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흥수)은 16일 ‘2021년 행복나눔 발표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포항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실시간 비대면 온라인 중계와 더불어 소수의 입상자들만 초대되어 진행되었다. 행사는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뿐만 아니라 포항 내 사회복지 유관 기관 13곳, 이용자150여명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난타공연, 합창, 댄스 등 다양한 공연 뿐만 아니라 미술, 한지공예, 캘리그라피, 생활공예 등의 작품을 출품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포항시장애인시설연합회의 추천을 받아 2021년 한해동안 다양한 영역에서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통해 장애인식 개선 및 타의 모범이 된 장애인 당사자에 대한 자랑스러운 희망인상(포항시 장애인 탁구선수 김진성), 자랑스런 감동인상(자립생활체험주택 최민수)표창패 수여가 이뤄졌다.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흥수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장애인들의 사회참여가 많은 제약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장애인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교류 증진과 더불어 화합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고,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참여해주신 지역 내 기관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