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이웃들과 즐기고 소통하는 ‘위드유 한마당’ 성료
  • 편집국 김용진 정임석
  • 등록 2023-04-19 23:29:16
기사수정
  • - 작은 실천부터 환경보호에 함께하고자 하는 시민의식을 고취

이웃들과 즐기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 ‘위드유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 모습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흥수)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4월 19일(수) 복지관 야외 주차장에서 이웃들과 즐기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 ‘위드유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사회 참여를 독려하고 비장애인과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목적으로 장애인 당사자의 예술작품 전시 및 판매의 ‘아트 한마당’, 장애인 당사자의 재능나눔활동을 통한 켈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한궁, 슐런 등의 다양한 체험 및 붕어빵, 팝콘 나눔의 ‘체험·나눔 한마당’, 즉석 사진촬영, 장애인 보조기기 소독·세척 등 다양한 분야로 운영이 되어 지역 장애인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또한 기념품으로 텀블러를 제작하여 나눔으로 환경약자인 장애인 당사자도 작은 실천부터 환경보호에 함께하고자 하는 시민의식을 고취하였다. 

 

 본 행사에는 양덕동 청년회, 포항두레공예체험협회, 포스코기술연구원 사랑의 붕어빵 봉사단, 장애인당사자 자원봉사단 동행과 화려한 비상, ㈜유디, 키카, 배움나눔봉사단에서 나눔에 동참하여 풍성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데 기여하였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