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여중 작은 음악회로 따뜻한 행복교육 실천
  • 편집국 염정희
  • 등록 2023-04-14 22:02:06
기사수정
  • -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하는 학생주도형 학교문화 정착 노력

학생자치회가 4월 12일(수) 점심시간에 학교 교정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어 새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모습

 포항여자중학교(교장 윤수철)의 학생자치회가 4월 12일(수) 점심시간에 학교 교정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어 새봄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포항여자중학교 학생자치회는 이미 작년부터 작은 음악회를 기획하여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월 1~2회 작은 음악회를 실시하여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학생 회의를 통해 행사명을 짓고, 행사 일정 및 출연자 확정 등 제반 일들을 수행했다. 그리고, 필요한 제반 예산 및 장비들을 학교 측과 협의 준비를 하였다. 


학생자치회가 4월 12일(수) 점심시간에 학교 교정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어 새봄과 함께 행복한 시간 모습

 행사 당일 학생자치회 스텝들이 음향 장비 및 홍보 현수막, 배너 등을 설치한 뒤, 점심시간 급식 이후 30분간 시간을 활용하여, 보컬, 밴드, 댄스,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학생들이 방과 후 및 동아리 활동을 통해 연습한 것들을 마음껏 펼쳐 보이면서, 무대에 서는 학생 및 관람하는 학생 모두에게 만족감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고 있다.

 

 포항여자중학교 교장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학교 문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면서, 따뜻하고 행복한 교육을 실천하는 학교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