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국어국문학과 포항시총동창회 5대 김종영회장 취임
  • 이상섭
  • 등록 2023-03-23 23:14:51
  • 수정 2023-03-23 23:21:37
기사수정
  • - 4.5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국어국문학과 5대 포항시총동창회 김종영회장 취임사 모습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포항시총동창회를 이끌어 갈 신임 김종영회장이 취임했다.

 

 국어국문학과 총동창회는 22일 오후 6시30분 티파니웨딩&청솔밭뷔페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4·5 회장 이 ·취임식을 열고 전포항시학생회 37대 김종영회장이 선임 되었으며, 임기는 2년이다.

 

 김 회장은 국어국문학과 졸업 후에도 국어국문학과 발전과 후배 학우들의 학습에 늘 관심 갖고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후배 학우들이 전했다. 


이임 오낙율회장, 취임 김종영회장 회기이양 모습  이날 취임식은 국민의례와 내빈축사, 동문회기 입장, 이임사, 취임사, 회기이양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국어국문학과 동문, (현)이상열 포항시학생회장, 총동문회 고재열회장, 포역회(전,학생회장) 50여명이 참석했다.

 

 내빈으로는 박승호 전포항시장이 참석하여 취임 김종영회장과 이임하는 오낙율회장에게 축하와 그간 노고에 감사 인사를 했다.

 

 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했습니다.” 라고 포문을 열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동문들을 보면서 그 때 다짐했다며, 『할 수만 있다면 우리 동문들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한자리로 동문들을 응집』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임하는 오낙율회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오낙율회장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 함께 하길 국어국문학과 동문들과 기원한다고 했다.


국어국문학과 포항시총동창회 모습  이임 오낙율회장은 코로나 시국이라서 총동문회 발전을 위한 행사 한 번 제대로 못 가지고 2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부끄럽고 미안한 마음으로 이임하게 되었다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종영회장께 총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이임함에 있어 흔쾌히 수락 해준 김종영회장께 감사하며 앞으로 국어국문학과 총동문회 발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취임 김종영회장 찐 친구들 모습  한편 취임하는 김종영회장 찐 친구들이 참석하여 나이 60대 중반에 이런 대견한 일을 하는 김종영회장에게 앞으로도 더 나은 문학활동을 할 수 있도록 친구들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