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학년도 송림초등학교 1학기 학교교육설명회 개최
  • 김판철
  • 등록 2023-03-23 17:26:37
기사수정
  • - 학교폭력예방 학부모 연수 및 학부모회 구성과 병행하여 진행

학교교육설명회 및 학부모 연수회 모습

송림초등학교(교장 김영선)는 2023학년도 1학기 학교 교육 설명회를 3월 22일(수) 14시에 본교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본 교육 설명회는 학교폭력예방 학부모 연수 및 학부모회 구성과 병행하여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몇 년간 비접촉으로 진행되었던 학교 교육 설명회가 올해부터 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어, 학부모 및 교직원 모두의 기대가 컸다. 기대 속에 진행된 학교 교육 설명회는 송림 초등학교의 특색교육 (참된 인성교육, 다양한 예술·체험활동, 교사 전문성 향상 등) 소개와 다양한 교육 연수를 실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학교폭력예방 학부모 연수를 포항 남부 경찰서 학교 전담 경찰관이 사례 중심으로 40분간 알차게 실시하여 학부모님들의 학교폭력예방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학교교육 설명회 이후 참석한 학부모들은 자녀가 소속된 학반에서 담임 선생님과 학급경영 공유의 시간도 가졌다. 이 설명회에 참가한 1학년 학부모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녀가 입학하고 궁금했던 학교생활을 알게 되었고, 학부모와 소통하려 노력하는 학교의 모습에 믿음이 간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학생, 학부모, 교직원은 교육공동체 구성원으로서 함께 만들어가는 학교 교육, 함께 참여하는 송림 행복 교육의 의미를 다시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