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안전한 등원길을 위해! 이쪽 저쪽 살펴요
  • 서용섭
  • 등록 2023-03-20 17:16:32
기사수정
  • -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교통규칙을 지켜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을 실시 모습

 포항장량유치원(원장 이영숙)은 3월 20일(월) 유치원 강당에서 전체 유아를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교통사고 취약계층인 유아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유아들이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데 목적이 있다.

 

 당일 경북어린이안전학교 강사 전선영은 유아 맞춤형 교육으로 ‘교통안전송 부르기’로 시작한 교육은 시청각 자료를 이용하여 교통신호의 의미와 횡단보도 보행시 주의사항을 알아보고 신호등 모형을 준비하여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실습 교육을 진행하였다.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을 실시 모습  교통안전교육에 참석한 5세 유아들은 “유치원 오는길에 차가 정말 많았는데 오늘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어요.”, “신나는 노래를 통해 교통안전을 알아보니 안전약속을 꼭 꼭 지킬 수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을 실시 모습  포항장량유치원(원장 이영숙)은 유아들이 안전 감수성을 기르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교통안전뿐만아니라 생활안전, 약물안전, 화재안전, 신변 안전등 다양한 안전교육을 연간 계획에 의거하여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