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설 명절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사회복지시설’ 위문
  • 염정희
  • 등록 2023-01-21 18:28:17
기사수정
  • - 노인장애인복지시설 및 장애인 거주시설 찾아 애로사항 청취 및 위문품 전달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은 지난 20일 노인요양시설인 햇빛마을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 모습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은 지난 20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김남일 부시장은 노인요양시설인 햇빛마을과 장애인 거주시설 마리아의 집을 방문해 입소자들이 불편한 점은 없는지를 살피고, 복지 현장에서 일하는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남일 포항시 부시장은 지난 20일 장애인 거주시설 마리아의 집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 모습  이와 함께 감염병에 취약한 노인·장애인 시설에 동절기 추가 예방접종을 독려하고, 연휴 기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감염병 확산 방지에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김남일 부시장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으로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며, “촘촘한 복지로 삶이 풍요로운 도시 포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항시 복지국에서 지난 20일 노숙인 요양시설 포항들꽃마을과 아동양육시설 포항선린애육원에 설 명절 위문품 전달 모습  같은 날 포항시 복지국(국장 최명환)에서도 노숙인 요양시설 포항들꽃마을과 아동양육시설 포항선린애육원을 방문해 시설 입소자들의 안부를 살피고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정성껏 준비한 설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