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 ‘울릉군 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 최초 운영기관 선정
  • 편집국 염정희
  • 등록 2022-08-31 20:30:13
기사수정


 선린대학교 제공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산학협력단(단장 우영효)은 울릉군에서 주관하는‘2022년 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에 최초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은 울릉군에 거주하고 있는 만 39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창업아이템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의 창업·창직을 통한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이다.

 

 울릉군(군수 남한권)과 협약을 맺고 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을 지역 특성에 부합한 창업아이템 개발 및 창업 인적네트워크 구축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우수한 아이템과 기술력을 갖고 있는 청년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효율적인 창업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체계적이고 내실있게 추진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창업자에게 창업전문교육, 창업컨설팅, 창업워크숍, 멘토링 등 다양한 특전과 함께 창업활동비를 지원하여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우영효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울릉군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과 다양한 창업프로그램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