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 편집국 편집인
  • 등록 2022-05-18 00:02:36
기사수정
  • 대한민국 굴지의 170개 산업체와의 협약을 통한 독보적 경쟁력 확보

 가족회사 쳬결 조인식 장면 선린대 제공

선린대학교(총장대행 송용) 뷰티디자인과는 5월 16일(월) 13시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포항 아이엠플란트 치과, 눈썹명가 등 병의원 포함 7개 산업체와 가족회사협약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체제를 구축하고 필요한 정보를 상호 교류하며, 양 기관의 경쟁력을 높이고 인적교류를 활성화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눈썹명가(이정규 원장) △예쁜손네일(신정희 원장) △더네일(안재영 원장) △유네일(유경미 원장) △투유뷰티샵(류하은 원장)은 네일 케어 및 디자인 관련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차별화된 우수 산업체이며, △양지유통(원종석 대표)은 국내에 뷰티 및 네일 관련 제품을 유통하는 굴지의 산업체로 유명하며, △아이엠플란트 치과(김찬 대표)는 20년 경력의 정상급 의료진과 대학병원급 이상의 최첨단 의료장비로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임플란트 전문 치과 의원으로서 그 명망이 높다. 

 

 이와 같이 선린대 뷰티디자인과(학과장 강근영 교수)는 총 170개 우수 산업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총 7천만 원의 장학금을 유치하여 학과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현장실습, 전문가 초청 특강, 취업 등을 연계하여 재학생들의 만족도 및 취업률을 높이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사회 명실상부한 학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송용 총장대행은 ’산업체와의 실질적 연계를 통하여 현장 맞춤형 직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최상의 성과를 창출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