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다솜가온누리 합창단 정기발표회 개최
  • 김정희
  • 등록 2024-09-02 21:43:28
기사수정
  • - 25명 단원들의 즐거운 행보

 포항다솜가온누리합창단 정기발표회 모습

 지난달 31일 오후5시 포항시 대잠홀문화동에서 포항다솜가온누리합창단 정기발표회가 열렸다.

 

 이번 정기발표회는 김이영 지휘자와 임주원 트레이너 반주자 신혜령 선생님과 25명의 단원들이 1여년간 준비한 즐거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최고의 순간”이 되었다.

 

 “숲속풍경”을 시작으로 “무지개빛 하모니”까지 9개 곡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200여 명의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특히 마지막 “무지개빛 하모니” 합창이 끝날 시점에는 200여 명의 객관들이 기립박수와 앵콜을 요청하는 뜨거운 장면도 나왔다.

  신중년사관학교오케스트라 연주모습

 이날 특별출연으로는 신중년사관학교오케스트라와 양포행복한지역아동센타(가야금) 연주로 색다른 합창단 발표회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정기발표회에 참석한 임주희 (오천지역구) 시의원은 끝까지 발표회를 함께 했으며, 오늘 합창단 단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모습을 기대하며, 응원한다고 했다.

 

 김정재 국회의원 유진 여성 특보는 오늘 같은 합창단 정기발표회에 함께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며 앞으로도 시간을 내어 아이들의 프로그램에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포항다솜가온누리합창단 기념 촬영 모습  김경숙포항다솜지역아동센타장은 오늘 바쁘신데도 함께해주신 부모님과 도움을 주신 후원자,업체에게 먼저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열정을 가지고 무엇에 도전한다는 것에 가장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포항다솜지역아동센타 아이들에게 미래의 꿈을 심어주고 싶다고 했다.

 

 포항다솜지역아동센타는 오천에 위치하며 2006년 10월에 개소하여 지역사회의 아동보호, 건전한 놀이와 문화체험,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다문화 및 외국인 아동들도 이용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으로는 국학기공, 민요, 한문, 미술, 원예, 원어민영어수업, 합창을 운영하고 있다.

 

 도움을 주고자 하시는 분은 054.291.3535 (연락주세요)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