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문화재단, 온 세대 합창단‘Bella Famiglia’참여자 모집
  • 염정희
  • 등록 2022-04-14 18:33:04
  • 수정 2022-04-14 18:33:33
기사수정
  • - 공연장 상주단체와 함께하는 지역소재·지역민 합창을 통한 세대 간 화합의 장 마련

온세대 합창단 모집

  (재)포항문화재단은 재단이 운영하는 대잠홀과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청년예술단체 벨라미치문화예술연구소의 ‘2022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 퍼블릭 프로그램으로 온 세대 합창단 ‘Bella Famiglia’에 참여할 시민들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은 경북문화재단 주최, 경상북도에서 후원하고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예술협력 사업이다.

 

 온 세대 합창단 ‘Bella Famiglia’ 모집대상은 포항지역 지역 내 세대 간 공감대와 하모니를 원하는 2명 이상의 그룹으로 온 가족, 부부, 남매, 자매, 형제, 친구, 직장동료 등 모든 세대(유아부터 노년까지)가 참여 가능하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40명의 시민들이 문화예술교육의 수혜를 받을 수 있다.

 

 ‘2022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 퍼블릭 프로그램 온 세대 합창단 ‘Bella Famiglia’은 편견과 왜곡으로 공감이 결여 된 세대 간 연결을 위해 삶의 균형과 공감의 매개체인 음악예술을 활용하여 세대연결을 지향한다. 

 

 개인의 잠재능력을 이용해 자아성취의 욕구를 충족하고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깨진 삶의 균형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종료 후 발표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5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이며, 기간 내 매주 월요일 대잠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문예진흥팀(☎054-289-7830)로 문의하거나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포항문화재단 대잠홀 관계자는 “지역의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다양한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벨라미치 문화예술연구소’는 2021년 중앙아트홀 상주단체로 3개월 오케스트라 공연을 포항에서 마무리하고,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1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성과공유회’에 경상북도 대표공연으로 선정돼 공연기획, 작품성, 운영 능력을 또다시 인정받았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