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사랑이 꽃피는 봄날 유강 음악회
  • 편집국
  • 등록 2022-04-06 20:24:35
기사수정
  • - 찾아오는 유강 클래식 음악회

유강유치원에서 클래식 음악회 개최 

  유강유치원(원장 이영숙)은 4월 5일(화) 10시 30분~11시 30분, 유강유치원 강당에서 전 유강유치원 원아를 대상으로 유강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유강 클래식 음악회는 유아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마음의 안정과 행복한 정서를 함양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유아들이 접근하기 힘든 음악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2명의 바이올린 연주가, 1명의 비올라 연주가, 1명의 첼로 연주가로 구성된 클랑 앙상블은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는 음악과 설명으로 유아들의 관심을 끌었다.

 

음악회는 먼저‘뻐꾹 왈츠’곡으로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악기를 연주하여 악기의 기본 음색 감상하기로 시작하였다. 두 번째 곡은 활을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으로 튕겨서 연주하는 ‘피치카토 폴카’곡으로 연주를 시작하자 유아들이 신기해하며 “ 꺄르르 꺄르르” 웃으며 감상 하였다. 마지막은 신나는 동요메들리 ‘숲 길을 걸어요.’, ‘바나나 차차’, ‘아기상어’곡으로 연주단과 유강 어린이들이 함께 연주하는 시간을 갖았다. 

 

유강유치원 이영숙원장은 “찾아오는 유강 클래식 음악회를 통해 유아들이 클래식을 더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었고, 유아들이 함께 연주단과 함께 연주하는 즐거움과 신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기에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음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