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자원봉사자를 위한 아세만사 음악회 열려
  • 장지하
  • 등록 2022-12-28 23:01:18
기사수정
  • - 아세만사 음악회 자원봉사자 500명 참석

아세만사 음악회 참여한 봉사자 모습

포항문화봉사단이 주최하고 (사)포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규용)가 후원하는 '아세만사 음악회'는 지난 28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50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2016년 9월 포항향토청년회 주최로 개최한 이래 세 번째로 포항문화봉사단 전석렬 단장의 우직한 신념으로 세상을 살아 숨 쉬게 하며 없어서는 안될 산소같은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토닥이고, 2022년 힘들고 어려운 일들을 극복하는데 기여한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자 전 출연진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다.

 

행사는 이창수, 권미정씨의 사회로 자원봉사이야기 영상과 포항다문화협회 용펑난타예술단(박용곤), 포항아코디언소리(이현주), 오리엔탈무용단(김채아) 밸리댄스, 색소폰(북두칠성), 하모니(한용철, 공미경), 팝페라(박상우 교수), 포항시낭송회(김일란), 포항다소리세오녀합창단(김상현), 우정숙 바이올린연구소, 트로트(노사자), 가요(김송), 포항클래식기타(이정우), 오로라밴드(신창문) 등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졌다.

 

권오성 포항시자원봉사센터장은 "우리 16만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과 함께 공감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며 "서로의 활동을 위로하고 따뜻한 마음의 울림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가 일상속에서 꽃피어 행복한 포항을 만들어 갈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