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포항시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 2,000여명 참석, 성황리 개최!
  • 편집국
  • 등록 2022-11-27 17:31:42
  • 수정 2022-11-27 17:33:14
기사수정
  • - 2,000여명 참석, 성황리 개최!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 모습

 국민의힘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27일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에는 포항시·울릉군 국민의힘 당원 2,000여 명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 권성동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등 당과 지역의 주요 인사들도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1~3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는 주요 당직자 소개 및 당원 공로상 시상식, 2부 당원교육은 김병준 전 비상대책위원장(現 국민대 명예교수)이 국민의힘 포항시남구울릉군 당원을 대상으로 특별강연을 했다. 3부에서는 김병욱 의원이 21대 국회 교육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한 성과와 지역구 주요현안,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을 당원들에게 보고했다.


당원교육 및 의정보고회 김병욱 국회의원 모습

특강에서 김병준 위원장은 자유의 중요성을 역설하며, “자유라는 말 속에는, 대한민국 국민은 위대하고 그 위대한 국민이 뛴다는것을 내포하고 있으며, 그 안에는 국민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기초하고 있다”며, “시대정신인 자유를 지키려면 그 사회에 공정과 상식이 있고, 어느정도의 빈부격차 완화, 사회 평등이 살아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까지는 중앙정부가 모든 권한을 쥐고 다 결정하는 구조였지만, 지방으로 그 권한을 주고 자치권을 강화하여 지방화 시대를 열겠다는 것도 자유의 한 부분”이라 말했다.

 

김병욱 의원은 “영일만대교 건설, 호미반도 국가해양정원 조성, 포항공대 연구중심의대 설립, 이차전지와 바이오산업 등 포항과 울릉의 미래를 이끌 핵심 사업들의 추진 현황과 성과를 상소하게 설명드렸다”며 “포항시남구울릉군 당원 모두가 힘을 하나로 모아 포항과 울릉의 미래를 활짝 열자”고 다짐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