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린봉사단! 자원봉사협력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발 개최
  • 장지하
  • 등록 2022-02-15 22:48:52
기사수정
  • - 자원봉사협력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발

자원봉사협력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발 기념촬영

 선린대학교(총장대행 송용) 선린봉사단은 “2021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5일 “자원봉사협력기관 및 자원봉사자 페스티발” 행사를 개최했다.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2021년 선린봉사단이 실시한 사회봉사 사업에 협력한 5개 기관(경북가정위탁지원센터,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선린애육원, (사)사랑의 밥차 경상지부, 아름다운예수로교회)의 기관장과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감사패 전달, 봉사활동 수기공모전 당선작 시상식 및 발표, 포항아트챔버오케스트라의 축하 연주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국중석 선린봉사학습센터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행사가 축소되고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지 못했지만, 지난 1년간 함께 고생해준 기관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과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선린봉사단은 지식과 재능 나눔의 실천을 통해 대학 내 봉사문화를 정착하고 대학 의 인재상인“바른 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 인재”를 모토로 지역사회를 섬길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를 실시하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