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특별시, ‘특별한 파란색>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포항남구울릉 김상헌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이상섭
  • 등록 2024-03-17 15:28:54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포항남구울릉 김상헌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더불어민주당 포항 남구울릉 김상헌 후보 캠프는 16일 토요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개소식에는 이재명 당대표의 축전 낭독에 이어 김상헌 후보의 선거 출마의 다짐을 했고, 선거대책본부 소개가 이어졌다.

 

 이재명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대구경북 당원 동지들에게 감사 드린다. 어려운 정치환경에서도 출마를 결심한 김상헌 후보에게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며 격려 인사를 전했다. 

 

 김상헌 후보는 “출마를 결심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하지만 윤석열 정부의 민생파탄, 경제파탄을 지켜볼 수만은 없었다. 선거 운동하는 동안 만난 포항남구 유권자들께서 ‘윤석열 정부가 해도 해도 너무 하다’며 이번에는 바꿔야 한다는 염원을 담아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했다.


더불어민주당 포항남구울릉 김상헌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한편 김상헌 선거사무소의 선거대책본부의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김병구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노인위원장과 김문관 전 대동고등학교 교장이 맡았으며 총괄선대본부장은 박칠용 포항시의원, 공동선대위원장에는 박희정, 최광열, 김은주 포항시의원, 정숙경 경북도당 여성위언장, 유성찬 전 경북도당 부위원장등을 선임하였다. 

 

 <포항특별시, 특별한 파란색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포항남구울릉 김상헌 후보> 캠프는민생파탄, 경제파탄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서민의 삶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