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공항공사 포항경주공항, 지역 미래 인재 양성 위해 500만 원 기탁
  • 염정희
  • 등록 2023-12-07 19:13:25
기사수정

한국공항공사 포항경주공항(공항장 설찬석)은 7일 포항시청 중회의실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500만 원을 기탁했다. (좌측 이강덕 시장, 우측 설찬석 공항장) 모습

▪ 포항시장학회에 지역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 한국공항공사 포항경주공항(공항장 설찬석)은 7일 포항시청 중회의실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500만 원을 기탁했다.

 

▪ 설찬석 공항장은 “포항의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인재 육성에 동참할 계획”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하는 포항경주공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 (재)포항시장학회 이강덕 이사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포항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 한편 한국공항공사 포항경주공항은 지난 2021년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 이외에도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위한 학용품 지원, 어버이날 위문품 전달, 김장 김치 기부, 수해복구 지원 활동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