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 2학기 토요문화예술교실 학부모 공개 수업 발표회
  • 진관용
  • 등록 2023-12-04 15:33:53
기사수정

토요문화예술교실 학부모공개 수업 발표회를 개최 모습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원장 임미화)은 12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다목적홀 및 각 체험실에서 2023년 2학기 토요문화예술교실 학부모공개 수업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은 지난 8월 26일을 시작으로 12월 2일 토요일까지 총 19개 강좌에 360 여명을 대상으로 토요문화예술교실을 운영하였으며, 2학기 토요문화예술교실을 종강하며 학생들이 체험활동을 발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토요문화예술교실 학부모공개 수업 발표회를 개최 모습  미술 강좌(도예, 공예, 캘리그라피, 아트메이커)는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고, 체육 강좌(암벽등반, 골프) 및 인문 강좌(유튜브, 메타버스, 그림책과보드게임, 생태체험)는 수업 과정을 공개하였다. 또한 음악 강좌(합창, 바이올린, 마술, 연극, 우쿠렐레, 드럼, 난타, 음악줄넘기, K팝댄스)는 작은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토요문화예술교실 공개수업 발표회에는 학부모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목적홀 및 15개 체험실에서 실시되었다. 수업을 함께한 학부모들은 자녀들이 한 학기 동안 배운 것을 발표하는 모습을 진지하게 지켜보며 수업참관록을 작성하였고 한 학기 동안 애쓴 교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토요문화예술교실 학부모공개 수업 발표회를 개최 모습   임미화 원장은 수업을 함께 참관하며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경청하였으며, 내년에는 학생들이 서로의 성장을 격려하고 학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