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우리함께해요” 함께 자조모임 발족
  • 김용진
  • 등록 2023-11-30 23:50:57
기사수정
  • - 영화관람 연2회, 장학금 지원사업 전개

정임석단장 (함께봉사단) 인사말 모습 

 지난 23일 오후 장애인 “우리함께해요” 함께 자조모임 발대식이 포항시농어촌장애인진흥회포항시지회 사무실에서 30여명의 장애인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우리함께해요” 함께 자조모임 (함께 봉사단)은 순수봉사 정신을 가진 사람으로 다른 사람에게 배려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단원으로 가입 할 수 있고, 함께 봉사단은 전반기 하반기로 나누어 장애인들의 문화생활을 위하여 영화관람 후원 연 2회와,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연 1회 장학금을 지원한다.


공재덕 회장(포항시농어촌장애인진흥회포항시지회) 인사 모습  이 자리에는 공재덕 (포항시농어촌장애인진흥회포항시지회) 회장이 참석하여 장애인 문화가 미협한 것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돌파구를 찾지 못했는데, 함께 봉사단 발대로 큰 변화가 올 것을 확신한다며 농어촌장애인진흥회포항시지회 차원에서도 물심 양심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한 이모씨는 앞으로 영화관람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벌써 마음은 영화관이라면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정임석 (함께 봉사단) 단장은 앞으로 지역 장애인을 위한 문화 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장애인들의 생활에 조금이라만 도움이 필요한 곳은 장애인 스스로가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장애인들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는 함께 봉사단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