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와우, 농산어촌 시골학교에 영어버스(Fun English Bus)가 왔어요!
  • 염정희
  • 등록 2023-09-01 16:30:08
기사수정


 와우, 농산어촌 시골학교로 영어버스(Fun English Bus)가 왔어요! 포항 청하초등학교(교장 김중도)에서는 2023년 9월 1일, 4~6학년 학생 35명을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오는 원어민과 함께 하는 영어버스」체험활동을 운영하였다.

 

 평소에 원어민을 접할 수 없는 환경을 극복하고, 국제사회적응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해마다 영어버스 체험활동(찾아가는 영어체험교실, Fun English Bus)을 실시하고 있는데, 참여하는 학생들이 모두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 영어 표현의 기쁨을 느끼고 있다. 

 와우, 농산어촌 시골학교로 영어버스(Fun English Bus)가 왔어요! 

 평소에 에듀테크 기반의 교실 환경에서 담임선생님과 함께 공부한 영어 회화 실력을 직접 원어민과의 대화, 놀이, 연극 등을 함께 하면서 표현해 보는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훨씬 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고, 원어민과 대화가 되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입을 모았다.

 

 앞으로도 청하초등학교에서는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주관 화상영어수업 등의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그 과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청하초 모든 학생들이 농산어촌의 지리적 한계를 극복하고 세계시민으로서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전교직원이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