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바르게살기운동 포항시협의회 경상북도대회 성과
  • 편집국 염정희
  • 등록 2021-12-14 12:43:33
기사수정
  • 청년회 이정열 금장, 정우영부회장 장관표창 수상


포항방송신문 사진제공2021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대회가 13일 경상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회원들의 2021년도 유공자를 격려하는 최고의 대회이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내빈인사, 유공자 표창, 결의문 낭독, 폐회 순으로 이루어졌다.

바르게살기운동 포항시협의회 경북대회에서 청년회감사 이정열은 바르게살기운동회원의 최고의 상인 금장을 수상했으며, 정부포상으로는 정우영부회장이 장관표창을 받았다.

 포항방송신문 사진제공

이정열 청년회감사는 2014년 청년회재무로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와 인연을 맺어 “이웃과 함께하는 회원사랑 나눔마당”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 행복나눔바자회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이다.

 

정우영부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사무국장, 산악회장, 부회장을 두루 거친 포항시협의회의 산 증인으로 평한다.

 

K모 바르게살기위원장은 경상북도대회에서 젊은 세대 임원들이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며,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에 젊은 세대들의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특히 이정열 청년회원는 과한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기쁘지만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하라는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전 회원님들의 마음이라고 생각하면 더욱 더 지역사회에 바르게살기운동의 정신개몽운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