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 「2022년 포항시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 수료식 개최
  • 장지하
  • 등록 2022-12-21 18:14:07
기사수정
  • -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

2022년 포항시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 수료식 모습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는 12월 21일(수) 11시30분 만나관 2층 세미나실에서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 양현직 주무관 및 19명의 창업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포항시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 수료식을 개최했다.

 

 창업자 전원이 사업자등록을 마친 가운데 창업자 한민정 대표는 “선린대학교의 다양한 지원으로 ‘모아트리’ 라는 특화된 영유아 기능성의류(꿀잠슈트) 사업으로 창업을 하게 되었고 전문적인 창업교육과 워크숍 및 창업컨설팅, 창업전문가의 꾸준한 멘토링을 통해 창업 할 수 있게 되어 포항시와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영효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참으로 어려운 시기에 창업에 성공한 창업자들의 수료를 축하드리며 포항시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으로 뿐만 아니라 창업에 대하여 더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니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속적으로 사업을 유지하여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포항시 청년예비창업가육성사업은 만39세 이하의 포항시에 거주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19명의 창업자가 지난 6월부터 7개월간 창업지원의 전 과정을 수료했다. 선린대학교는 10년 연속 포항시로부터 사업을 위탁받아 창업의 밑거름을 조성하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