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남․북부자율방범연합회, 울진 산불피해 성금 500만 원 기탁
  • 편집국
  • 등록 2022-03-17 17:03:55
기사수정
  • - 울진산불로 피해 입은 이재민에 위로의 마음 전하고자 성금 기탁

이북부자율방범연합회 울진산불피해성금 전달

  포항시는 17일 포항시남·북부자율방범연합회에서 이번 대규모 울진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포항시남․북부자율방범연합회(남부연합회장 문권혁, 북부연합회장 김월연)은 이번 대규모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울진군 이재민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며, 크지 않은 돈이지만 포항시 자율방범대원들의 마음을 모은 성금을 피해복구 및 이재민 구호에 쓰길 바란다며 성금기탁 사유를 밝혔다.

 

 포항시 자율방범대는 평소 범죄취약지역의 야간순찰 봉사, 수능 날 교통통제 봉사, 각종 지역축제 및 행사 시 교통통제 봉사 등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를 해온 단체로, 이번 울진 산불피해 현장에도 직접 가서 자원봉사를 하려 했으나 생업 등으로 직접 가지 못해 성금으로나마 마음을 보탠다며 자율방범대의 봉사정신을 발휘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평소 지역 내 크고 작은 일에 힘을 보태온 자율방범연합회가 이번에 산불피해로 실의에 빠진 울진 이재민들을 위한 성금까지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될 수 있도록 포항시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진지역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