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학금 기탁 잇따라
  • 편집국 편집인
  • 등록 2021-12-22 23:58:03
  • 수정 2021-12-23 00:02:19
기사수정
  • -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 포항의 미래를 위한 인재육성 장학금 줄 잇고 있다.


포항시장학회 제공▪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조합장 김주락) 1천만원,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지부장 최기송) 3백만원, 포항선재봉사단(단장 이명우) 2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 포항시학교급식지원센터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1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올해까지 총5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 김주락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득 감소로 어려운 가정들이 많은데 그런 환경 속에도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해 우리 사회의 큰 일꾼으로 자라나길 희망한다”고 말하며, 

 

▪ 앞으로 식재료의 철저한 위생관리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로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학교급식을 위하여 노력하며, 더불어 지역인재육성 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며 올해까지 총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 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지난 2016년부터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의 소외된 곳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 포항사랑주소갖기 운동에 지속적인 동참과 적극적인 홍보로 깊은 지역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 최기송 지부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랑과 나눔의 문화가지역사회 곳곳에 확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포항선재봉사단은 지난 2018년 남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도 이롭게 하는 자리이타 정신을 바탕으로 창립되어 약14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 되었으며

 

▪ 영일대 설머리마을, 월포해수욕장, 송도솔밭 환경정화 활동, 해인실버타운, 학산복지관, 구룡포 노인무료 급식소 배식 봉사 김장 기부, 팥 봉사, 연탄배달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코로나 19 긴급 예방 지원금 기부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고 있다. 

 

▪ 이명우 단장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 한만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행복한 나눔을전개하며, 더불어 지역인재 육성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