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구정초, 보드게임으로 청소년 리더가 될래요!
  • 염정희
  • 등록 2023-06-01 17:48:13
기사수정
  • - 청소년 보드 게임 리더 양성을 통하여 교내 페스티벌 개최

보드게임으로 청소년 리더가 될래요. 진행 모습

 구정초등학교(교장 강병희)는 5월 31일(수) 4~6학년 청소년 보드 게임 리더들을 양성하여 『청(소년)보(드게임)리(더)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본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청소년보드게임리더 페스티벌은』총 16시간 보드게임리더 교육 과정을 이수한 청소년 리더들이 중심이 되어 학교 친구들을 초대 해 보드게임 체험 테이블과 미니 대회를 학생들 스스로 준비하고 진행을 해보는 교내 이벤트이다. 


보드게임으로 청소년 리더가 될래요. 진행 모습  학생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타인을 공감하고 배려하고 자신감 있게 말하며 보드게임 리더로서의 매너를 갖추기 위한 활동들을 배울 수 있었고, 다른 사람 앞에서 보드게임을 설명함으로써 리더십, 자신감, 자기주도력을 향상하는 계기가 되었다.

 

 활동에 참여 한 6학년 학생은 “청보리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들과 동생들에게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준비한 보드게임 리더 활동을 알려주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뿌듯 했다. 앞으로 다양한 보드 게임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병희 교장은“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이 즐겁고 건강한 게임 놀이 문화를 스스로 형성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리더로써 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