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맨발걷기 축제 성과 공유 및 평가회 개최
  • 장지하
  • 등록 2023-05-22 17:12:17
  • 수정 2023-05-22 17:53:22
기사수정
  • - 제1회 대한민국 맨발걷기 자체 평가회 호평 

 제1회 대한민국 맨발 걷기 축제 성과 공유 및 평가회 장기현지회장 발표 모습

 지난 19일 맨발 걷기 포항지회는 제1회 대한민국 맨발 걷기 축제 성과 공유 및 평가회 주제로 UA 컨벤션 6층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체 평가회를 개최했다. 

 

 평가회는 김응수(포항시 푸른 도시산업단장), 김정임(남구보건소장), 서석영(도의원), 조영원(시의원), 최진(학산지구대장), 최석하(송도동 개발자문위원장), 이명현(송도 상가번영회장), 안상구(포항의료나눔봉사단) 등 자원봉사자 및 맨발 걷기 포항지회 회원이 참석했다. 

 

  김도연 기획국장 진행으로 국민의례, 지회장 평가발표, 내빈인사, 축제 동영상 상영, 기념촬영, 만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응수 포항시 푸른 도시산업단장 인사말 모습

 김응수 포항시 푸른도시산업단장은 장기현 회장과 맨발 걷기 포항지회 회원들의 희생과 노고로 이번 대회가 성공이 마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갖고 포항시에서 열심히 지원하도록 하겠다며 내년 제2회 축제가 기대된다고 했다. 

 

 서석영 도의원은 송도해수욕장 개장에 맞추어 이 축제가 전국적으로 포항과 송도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지하겠다고 맨발 걷기 포항지회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지역구인 조영원 시의원은 코로나 이후로 송도해수욕장과 송도 솔숲을 배경으로 한 가장 큰 축제라고 맨발 걷기 포항지회에 감사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 맨발 걷기축제 송도해수욕장과 송도솔숲 형산강 공원을 연결하는 맨발 걷기 전국에서 최고의 테마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호평했다. 


성과공유 및 평가회 포스터  K 모 자원봉사자는 제1회 대한민국 맨발 걷기축제에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며, 봉사 활동하면서 송도 솔숲을 걸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며 내년에도 봉사자로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 

 

 장기현 맨발 걷기 포항지회장은 오늘 평가회가 이번 축제를 통해서 미비한 점과 풀어야 할 과제를 함께 한 모든 분이 공유하면서 대처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호평과 비평을 겸허히 받아들여 제2회 축제는 대회와 축제를 병행해서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이임하는 맨발 걷기 포항지회 3년간 함께 사무국을 이끌어온 김현석 국장에게 감사 말을 전하고 신임 손동광 국장 축하 말을 전했다. 

 

평가회 참석한 전원이 맨발 걷기 구호를 제창하면서 24년 제2회 대한민국 맨발 걷기 축제를 성공을 기원했다. 


제1회 대한민국 맨발 걷기 축제 성과 공유 및 평가회  맨발 걷기 구호 제창 모습 『맨발 걷기는 나를 살리고! 세상을 살린다! 포항 맨발 학교 화이팅!』 

 

포항은 전국 최초 맨발로 30선이 선정 도시이다. 포항시 홈페이지에서 30선 장소를 상세히 볼 수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