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행 봉사대 중앙동 우리 동네 생일파티 열어
  • 장지하
  • 등록 2023-05-19 14:57:16
  • 수정 2023-05-19 15:32:56
기사수정
  • - 마음에 마음을 더하여 함께 해요

 중앙동 어르신 우리동네 생일파티 모습

 포항시 의정회 지방자치대학 21기 동행 봉사대 회원20여명(회장 구성태)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도희)는 17일 오전 11시 중앙동 관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15명 합동 생일잔치 생일파티 행사를 시행했다.

 

 『마음에 마음을 더하는 함께 해요』는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선정하고 2개월에 한 번씩 우리 동네 생일파티를 진행한다고 동행 봉사대가 밝혔다.


생신 어르신과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하는 (동해봉사대 회원) 모습  오늘 생일파티 첫 행사는 어르신들의 해맑은 모습을 사진과 영상 촬영하는 포토존이 준비되었다.

 

 이날 1부 행사는 김래은 총무 진행으로 개회선언, 참석 어르신 소개, 내빈소개, 인사말, 2부는 봉사자와 어르신 한마당 잔치 순으로 진행되었다.

 

 내빈으로는 공원식 (전)포항시의정회 지방자치학교 교장이 참석하여 어르신 생신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의정회 지방자치학교 회원들의 봉사활동 역할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4월12일 중앙동 취약계층 복진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 모습  이도희 동장은 중앙동에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행정이 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한다며 오늘 행사를 주최한 포항시 의정회 자방자치대학 21기 동행 봉사대에 감사 마음을 전했다.

 

 한마당 잔치 시간에는 합동 생일 축하 노래와 봉사자들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특히 생일 맞으신 어르신께서 직접 아빠의 청춘을 불러 함께한 분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김모 할머니는 오늘 생일잔치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생일이 아니더라도 또 오면 안 되느냐고 했다.


구성태(포항시의정회지방자치대학21동행봉사대)회장 이도회(중앙동장) 감사 인사 모습  구성태 회장(동행 봉사대)은 4월에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와 MOU 체결 후 첫 시행하는 생일파티에 너무나 많은 분이 도움을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특히 ㈜한신제강, 품질스틸, 호성베어링, 자명골프랜드,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하며 앞으로 포항시 지방자치대학에서 배운 지역에 대한 나눔과 지역사랑을 소외계층과 취약지역의 어르신들과 늘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한분 한분 배웅하는 (이도희동장, 행정복지담당, 동행봉사대회원) 모습  구성태 회장과 이도희 동장, 총무팀장은 오늘 생일 파티에 참석한 어르신 한 분 한 분 손을 꼭 잡아주며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으며, 동행 봉사대 회원들은 한 분 한 분 어르신들을 1층으로 모셔드리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