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경북교육뮤지컬연구회 창단 공연
  • 장지하
  • 등록 2022-11-18 18:02:47
  • 수정 2022-11-18 18:03:45
기사수정
  • - 김종욱 찾기’무대공연분장 봉사 활동

김종욱 찾기 무대공연 분장 모습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뷰티디자인과는 11월 18일(금) ~ 19일(토)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 대강당에서 경북교육뮤지컬연구회 헛지컬 포항 2022 창단 첫 공연‘김종욱 찾기’의 무대공연 분장을 담당했다.

 

 경북교육뮤지컬연구회 헛지컬은 “Hot”+“Musical”의 합성어로, 열정으로 교육 뮤지컬을 만들고 싶은 교사들의 바람이 담긴 이름으로 수업에 뮤지컬을 적용하기 전에, 뮤지컬에 대한 이해 및 경험을 쌓기 위하여 교사들이 직접 공연을 하게 되었으며 2019년 구미에서의 첫 창단 이래로, 2022년 경북 경산, 영주, 그리고 포항에서도 창단되었다.


김종욱 찾기 무대공연 분장 모습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 학생들 분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협동심과 성취감, 활력, 다양한 경험을 쌓음으로써 진로를 설계하고 계획하는데 크나큰 도움을 받고 있다.

 

 송용 총장직무대행은 “대학이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대학이 가진 재능을 적극적으로 나눔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대학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학과장 강근영)는 1999년도 학과를 개설한 이래 23년 동안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학교에서 배운 것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이바지함으로써 학생, 학교.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주요 계기로 삼고 있다.

 김종욱 찾기 무대공연 모습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7년 전, 운명의 사랑을 만나기 위해 떠난 인도여행에서 여주인공 “안보영”이 운명의 남자인 “김종욱”을 만나며 둘은 사랑에 빠지고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지만, 두 사람은 다시 만나지 못한다. 그 후 “안보영”은 여전히 첫사랑 “김종욱”의 추억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7년이 지난 후, 선 자리에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여자로 소문난 여주인공으로 인해 “안보영”의 아버지는 딸의 손을 잡고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를 찾기에 이르고 그곳에서 여주인공은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인 ‘박휘찬’을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인도에서 만났던, 추억 속의 김종욱을 함께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는 이야기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