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주지홍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 대통령 표창 수상
  • 편집국 편집인
  • 등록 2022-11-17 23:21:44
기사수정
  • - 주 회장, 전국 회원 1만여 명 모인 자리에서 국민운동활성화 업적 인정받아

주지홍 회장이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 모습

 포항시는 주지홍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이 지난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2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국 회원 1만여 명이 모여 ‘새로운 대한민국,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공자 포상, 성과 보고, 결의문 낭독,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으며, 주지홍 회장은 올해 국민운동활성화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가 기념사진을 촬영 모습  주 회장은 2016년 처음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에 입회한 이후 2018년부터 현재까지 회장으로 재직했다. 평소 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헌신적인 봉사와 솔선수범을 통한 바른 가정 만들기 실천운동, 불우이웃 돕기 행사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이 컸으며, 특히 힌남노 태풍피해 복구 등 봉사활동에 누구보다 앞장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됐다.

 

 주지홍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은 “이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사회적 갈등 해소와 지역의 균형발전을 통한 국민 통합에 앞장서서 새로운 대한민국의 안정적인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국민운동단체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