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청소년재단, ‘제24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 참가자 모집
  • 장지하
  • 등록 2022-10-11 18:02:09
기사수정
  • - 청소년들의 창의성 및 문화감수성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 열어

포항시청소년재단, 제24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 참가자 모집 홍보물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9일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관련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장인 ‘2022년 제24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 개최에 따라 참가 청소년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댄스가요제는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포항시 대표 청소년 가요제로서, 올해는 포항시 청소년문화의 집 개관 기념으로 청소년어울림마당, 수학체험전과 연계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포항지역 내 청소년은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분야는 가요(k팝, 락앤롤, 힙합, 발라드, 민요)부문, 댄스(팝핀, 하우스, 크럼프, 셔플, 응원댄스, 방송댄스)부문, 무대공연(연극, 뮤지컬, 수화, 난타, 오케스트라, 국악)부문이다. 

 

 모집기간은 10월 11일부터 10월 20일까지이며, 예선전은 10월 22일 포항시청소년수련관 1층 청소년극장에서, 본선은 10월 29일 육거리에 위치한 포항시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서는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올해 새롭게 개관한 포항시 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하는 청소년 댄스가요제에 지역 청소년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제24회 포항 청소년 댄스가요제의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phy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240-9211)으로 하면 된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