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직업체험 운영 ‘직업을 잡(JOB)자!’
  • 김판철
  • 등록 2022-08-30 17:47:22
기사수정
  • - 학교 밖 청소년 대상스피치 교육, 직업인 특강 및 직업체험 실시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직업체험 운영 직업을 잡(JOB)자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포항꿈드림센터)는 30일 학교 밖 청소년 20명 대상으로 직업체험을 실시했다.

 

 이번 직업체험은 학교 밖 청소년에게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 탐색 및 진로 설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르바이트 및 취업 면접 등의 합격을 위한 성공의 스피치 교육과 직업인 특강 및 직업체험(네일아트, 플라워램프공예)으로 진행됐다.

 

 또한, 포항꿈드림센터는 30일부터 2022년 2회 검정고시 수험표를 지참해 센터를 방문하는 포항시 학교 밖 청소년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케이팩(대표 임정원)’에서 후원받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검정고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진로를 고민하는 학교 밖 청소년이 이번 체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찾아보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진로 탐색 및 진로 설계 역량 함양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클라리넷 합주단, 영어회화과정, 급식 지원,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꿈드림센터(☎240-9171~4)로 문의하면 된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