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 참가자 모집
  • 서용섭
  • 등록 2022-07-31 18:39:31
기사수정
  • - 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 모여라!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 참가자 모집

 포항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센터)는 8월 22일 오후 1시부터 대학입시에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검정고시 전문 입시컨설팅 강사(진학컨설팅 MY UNI 대표 강예은)가 2023년도 대입 전형 주요사항, 검정고시 출신자를 위한 대입 지원 전략 등에 대해 안내하며, 대구·경북 내 4년제 및 전문대학교 총 10곳을 초청해 대학별 입시 상담도 진행한다.

 

 이번 맞춤형 진로진학설명회는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구글폼이나 포항시 꿈드림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상임이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대학 입학을 다짐해도 막상 어떤 것부터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에 맞는 대학 진학 정보와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꿈드림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클라리넷 합주단, 영어 회화 과정, 급식 지원,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8월 30일에는 검정고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꿈드림센터(☎240-9171~4)로 문의하면 된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